김 종 수 Team xCREW | Camper
여럿이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캠핑의 묘미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

 

 

 

캠핑 경력 15년차다. 그동안 수많은 캠핑 관련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일본, 스위스, 몽골, 러시아, 캐나다까지 해외 원정 캠핑도 많이 다녔다.

여럿이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캠핑의 묘미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  

 

 

 

캠핑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나요?

올해 캐나다 옐로우나이프에서 오로라를 보았던 그 순간은 평생 잊지 못할 겁니다. 영하 30도의 추운 밤이었어요. 언제 나올지 기약이 없는 오로라를 기다리고 있었죠. 한참 지나 밤하늘 저 구석에서 작은 불빛이 보이기 시작하더니, 불빛이 점차 커지면서 머리위에서 춤을 추고 사라졌어요. 아름다운 시간이었죠.

 

KakaoTalk_Photo_2018-05-25-08-26-17.jpeg

22.jpg33.jpg

 

 

 

아웃도어 활동을 하면서 보람을 느낀 때는?

아이들은 캠핑을 너무나 가고 싶어 하는데, 아빠가 너무 바쁘거나 안 계셔서 함께 갈 수 없는 엄마들과 캠핑을 진행했어요. 바로 ‘맘스캠핑’이죠. 더운 날에 장비를 세팅하는 건 좀 힘들었지만, 텐트 안에서 아이와 엄마가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저녁에는 모닥불 앞에서 아이들과 이야기 나누는 가족들의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죠.

 

1.jpg

 

 

엑스크루와 함께 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혼자서 자유롭게 하는 캠핑도 좋지만, 엑스크루의 크루와 함께 하면 더 많이 행복해집니다. 텐트를 치는 동안, 바비큐를 굽는 동안 서로 대화를 나누고 마음을 터놓을 기회가 있죠. 장작불을 멍하니 바라보는 시간은 또 어떤가요. 이렇게 자연과 벗삼아 자연스럽게 마음을 내려놓는 시간이 우리에겐 정말 필요해요.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즐겁게 전문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엑스크루에서 저와 함께 캠핑하시지요.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