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병 상 Team xCREW | Yacht
세일요트를 이용한 국내여행 전문가
요트 항해의 진정한 기쁨을 공유하고 싶다

 

 

여병상 크루는 Dextide의 대표로, 세일요트를 이용한 국내여행 전문가다. 수제 카약을 제작할 정도로 손재주도 많다. 태국과 인도 요리도 수준급이며, 수제맥주를 만들어 주변인들과 나누곤 한다. 늘 모험을 즐기고, 열정적인 여병상 크루는 5년 안에 요트로 세계 일주를 할 예정이다. 전 세계의 아름다운 섬을 둘러보는 그의 요트 여행이 무척 기대된다.  

 

 

 

IMG_0732.jpg

 

 

 

요트라니! 어떻게 요트를 타게 되셨어요?

요트는 흔히 부자들의 취미라고 생각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요트는 자연을 이해하고, 기초체력을 바탕으로 모험을 즐기는 레포츠입니다. 항해의 모든 순간이 새로운 모험의 시작이지요. 매번 달라지는 바다의 환경에 적응하고 항해를 위해 요트 위의 크루들과 팀워크를 이루어야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항해를 하고 싶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항해가 있다면?

2017년에 요트를 타고 굴업도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바다 위에서 파도를 가르는 느낌이 유난히 좋았던 날이었어요. 굴업도에 도착해서 낚시도 하고, 선상 바비큐를 즐기며, 멋진 굴업도의 전경을 바라보는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훌륭한 모험이자 여행이었습니다. 

 

요트를 타며 보람을 느끼는 순간은?

많은 사람들과 요트를 타보았지만, 저는 요트 항해의 진정한 기쁨을 공유할 때 보람을 느낍니다. 요트의 원리를 설명하고, 요트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바로 잡고, 항해하는 동안 크루들과 팀워크를 이루어 거대한 요트를 움직일 때 정말 보람있죠. 

 

 

002.jpeg

 

 

요트 항해를 이끌 크루로서 각오 한마디!

많은 사람들이 요트에 대해 그저 부자들의 영역이려니 생각합니다. 차를 모는 것과 마찬가지로 요트를 몰 때도 때에 따라 돈이 들기도 하고, 신경쓸 일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기쁨을 느낄 수 있죠. 요트를 30분만 몰고 나가면 드넓은 바다 위에서 평화로움과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트는 그냥 여행이라기보다, 열정적인 모험입니다. 같은 바다에 나가도 매번 다른 모습의 자연을 만날 수 있죠. 저와 함께 낭만적인 요트 항해를 즐겨보시죠.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