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정 훈 Team xCREW | Runner
선수 출신의 트레이너이자
아디다스AR 러닝코치

 

 

송정훈 크루는 훤칠하다. 육상선수 출신이다. 그가 뛰기 시작하면 마치 아프리카의 초원을 뛰어 다니는 날렵한 야생동물을 연상시킨다. 선수들을 훈련시키는 트레이너로 활동한다. 바디 트레이너이자 아디다스AR 러닝코치이기도 하다.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과 스포츠 심리상담사, 스포츠 마사지 자격증까지 두루 갖추었다. 

 

 

 

송정훈 프로필 (2).jpg

 

 

 

 

 

엑스크루에 함께 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달리기는 흔히 고독한 운동이라고 합니다. 오래 달리다보니 혼자 달릴 때보다 여럿이 함께 달릴 때 더 즐겁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혼자 운동할 때 보다 운동이 덜 힘들게 느껴지고, 오히려 재미가 있죠. 

 

 

크루 활동을 하면서 가장 보람된 순간은?

처음 하는 도전을 성공했을 때, 마라톤을 완주했을 때, 그럴 때죠. 운동을 오래 해 와서 그런지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목표를 달성했을 때 보람을 느낍니다. 함께 노력하고, 밀어주고, 당겨주며 목표한 운동량을 채우고 성취감을 느낄 때가 참 좋습니다. 

 

 

 

송정훈 프로필 (1).jpg

  

 

 

엑스크루에서 크루 활동을 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저는 다른 사람의 운동을 도와줄 때 즐거움을 느껴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더 쉽게 목표에 다가설 수 있게 해주죠. 운동을 할 때는 힘들고 어렵지만 그만큼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진짜’ 운동을 함께 하고 싶어요. 건강이든, 다이어트든, 체형의 변화든, 특별한 목표를 정확하게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저와 함께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최선을 다해 최고가 되고 싶거든요.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