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Traveler | Tour
내셔널지오그래픽의 130년 역사를
담은 어패럴 라인의 시작

 

 

 

ABOUT NATIONAL GEOGRAPHIC

내셔널지오그래픽’은 1888년 33인의 과학자, 탐험가, 학자가 주축이 되어 설립한 세계 최대 과학・탐험 비영리 재단이다. 수많은 과학, 탐험, 보존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지구의 아름다움과 인류가 몰랐던 새로운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지금까지 총 1만 2천 건이 넘는 과학 및 탐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그 위치를 지구본 위에 모두 표시하면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과학과 탐험에서 얻은 스토리텔링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 실제로 1997년 내셔널지오그래픽 탐험가 마이클 페이는 가봉의 거대한 밀림 3천 2백km를 걸으며 숲의 아름다움과 자연 훼손의 위험성을 전 세계에 알렸고, 마침내 2002년에는 가봉 면적의 11%에 달하는 숲이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보호받고 있다. 또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모든 수익의 27%는 협회를 통해 과학 및 탐험 프로젝트에 지원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제품을 구매하고 방송을 시청하는 것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인류와 지구를 위한 우리의 위대한 여정에 동참하는 것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_소개.jpg

 

 

ABOUT NATIONAL GEOGRAPHIC APPAREL

내셔널지오그래픽의 130년 역사를 담은 어패럴 라인의 시작.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적 호기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정을 떠나는 탐험가들의 발자취를 따라갑니다. 그들의 모습을 꺼내어 현재와 공감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세상과 만나는 것.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며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의류, 캐리어, 백팩, 캠핑 등 7백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안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과 함께라면 일상에서부터 자연, 그리고 또 다른 세상으로 떠나는 이들의 특별한 경험과 여정이 더욱 풍성해질 것입니다.

 

3477.jpg

 

 

ORIGINAL ADVENTURE LINE (오리지널 어드벤쳐 라인)

고전적인 탐험가의 활동을 재해석한 오리지널 어드벤처 라인은 Adventure, Expedition, The wild 등을 디자인 키워드로 과학, 탐험, 문화 등 인류가 몰랐던 새로운 사실을 찾아 세상으로 탐험을 떠난 역사적 순간들, 인물들로부터 모티프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관련 이미지 (1).jpg

 

 

URBAN ADVENTURE LINE (어번 어드벤쳐 라인)

도심에서 만나는 변덕스러운 날씨는 아웃도어 활동 못지않게 제품의 기능성을 요구합니다. 어반 어드벤처 라인은 매일매일 주어지는 새로운 하루와 도시에 어울리는 라인으로 기능성 원단과 아웃도어 웨어의 디테일이 숨어 있으면서도 도시적 감수성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관련 이미지 (2).jpg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