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상 원 Team xCREW | Backpacker
히말라야도 다녀오고, 아프리카도 다녀왔다
도보로 세계를 돌아볼만큼 여행이 좋다

 

 

 

여행이 좋았다. 자전거로 전국을, 도보로 세계를 돌았다. 설악산, 한라산을 누비며 암벽등반을 했다. 히말라야도 다녀오고, 아프리카도 다녀왔다. 아웃도어를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경험한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 이순간, 행복하기 위해 여행한다. 

 

 

박상원 프로필 (3).jpg박상원 프로필 (4).jpg

 

 

 

 

크루 활동을 하게 된 동기는?

여행을 하고, 오지를 찾아다니며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여러 사람이 모여 함께 기획하고, 실행하고, 실패하고, 성공하는 과정을 통해서 많이 배우기도 했죠. 저는 모임을 이끌어 나가는 주체로 활동할 때 더욱 큰 즐거움을 느낀다는 사실을 깨달았고요. 즐거움만을 추구할 순 없지만, 즐거움이 주는 가치는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즐거움을 공유할 대상을 만나는 것도 제 인생에 행복을 주는 큰 원동력입니다. 

 

 

 

엑스크루를 추천하는 특별한 이유는?

행복하기 위해 막연한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행동으로 움직여 보세요. 여러분도 저처럼 아웃도어 액티비티에서 즐거움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딱 한 번만이라도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경험을 해본다면, 아마 앞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푹 빠지실 거예요. 엑스크루에서라면 안전하게, 즐겁게 활동할 수 있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모든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