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훈 호 Team xCREW | Riding
젊음, 무엇이 있다.’ 저자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열정 여행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었다. 동유럽 10개국을 자전거로 종단했다. 내친김에 아메리카로 날아가 15개국을 자전거로 여행했다.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를 들었다.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또 다른 세상을 만났다. 우연한 일들, 우연한 인연이 감사할 따름이다. 이렇게 즐거운 라이딩을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다. 

 

 

 

엑스크루 활동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아웃도어 활동을 해보고 싶은 사람들이 첫 문턱을 가뿐히 넘을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전거를 처음 타려면, 장비부터 고민하시는데요. 장비 중심의 활동이 아닌, 활동 자체가 중심이었으면 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활동 그 자체가 목적이 되는 마인드를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의 삶에 녹아들도록 기여하고 싶습니다.

 

김훈호 프로필  (5).JPG

KakaoTalk_20180409_205047310.jpg

김훈호사진4.jpg

 

 

크루 활동을 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낀 순간은?

저와 라이딩을 함께 하면서 무기력했던 사람이 활력을 되찾는 모습을 볼 때 보람 있습니다. 또, 초보였던 사람이 다른 사람의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멋진 사람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볼 때도 보람을 느끼죠. 

 

 

크루 활동을 하는 이유는?

혼자 할 때는 내 자신의 선택이 길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때는 소통이 길이 됩니다. 혼자든, 여럿이든, 라이딩을 하면서 나를 만나고, 사람을 만나고 자연을 만납니다. 그 속에서 삶을 배웁니다.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외면의 변화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