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을 책임질 핫플레이스

한강에서 즐기는 선셋 감성 카누

 

 

한 번도 한국에서,  심지어 한강에서

카누를 탈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어요.

게다가 카누를 타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니,

이건 엑스크루에서만 가능한 일인 것 같아요!

- 감성 카누 참가자 윤다혜님 후기 중에서 - 

 

 

감성카누4.jpg

 

 

날씨 화창한 주말 오후였어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체험을 하기 위해 한강으로 놀러 갔습니다. 평소에 한강에서 느낄 수 없던 분위기, 진짜 인생 사진들을 건질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였죠. 친구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그냥 카페가고 밥먹고 영화보는 평범한 일상이 아닌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 수 있겠어요. 이색 데이트로 추천합니다!

 

카누_식사_레시피.jpg

카누_커플-먹기.jpg

 

한 번도 한국에서, 심지어 한강에서 카누를 탈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어요. 게다가 카누를 타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니, 이건 엑스크루에서만 가능한 일인 것 같아요! 노을 지는 한강의 분위기가 얼마나 좋던지, 정말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다만 처음이라서 카누가 제 맘대로 잘 안 따라준 건 아쉽지만요. 언제나 첫 경험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지요. 앞으로도 종종 카누를 타러 올게요. 

[감성 카누 참가자 윤다혜님과 남자 친구 후기]

 

 

 

 

카누_여성_웃음.jpg

 

편안하게 자연을 느끼려면 멀리 떠나야만 할 것 같았어요. 비행기를 타고 유럽 정도는 가줘야 할 것 같았죠. 하지만 그건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감성여행이 있다는 걸 몰랐기 때문이에요. 엑스크루와 한강에서 함께 감성카누를 즐겨보았습니다.  조금 더운 날 집을 나섰어요. 일광욕이 부족했던 제게 빛을 보충해 주는 듯 했어요. 해질 무렵, 감성 카누 피크닉을 시작했어요. 카누와 카약에 대한 기초적인 이야기를 듣고 카누에 얽힌 옛 이야기를 듣다보니 동화 속 세계로 온 것 같아 재미있었습니다. 노를 젓는 법부터 상하차 방법과 안전수칙까지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어요.

 

한강-선셋.jpg

카누_여성_식사.jpg

 

카약과 달리 두 사람이 서로 다른 노를 한쪽 방향에서 젓는 카누는 한 배를 타고 항해한다는 의미로 신혼부부의 세레모니로 이용되었대요. 한쪽으로만 노를 젓기 때문에 물이 튀기거나 젖지 않아서 일반 복장을 입고도 탑승이 가능하고요. 예쁜 옷을 적셔서 갈아입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유유자적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카누_선셋_1.jpg

 

소란스러운 도심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만으로도 좋았는데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 하니 그야말로 힐링타임이었습니다. 힐링을 위해 멀리 떠나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벗어나게 해준 엑스크루의 감성카누를 즐길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감성 카누 참가자 이서영님과 친구 후기]

 

 

 

 

 

 

  • xCREW Activity Planner
    국내 최초
    액티비티 매거진 플랫폼
  • 이 승 태 Team xCREW | Canoe
    하루 노 저어 가는 만큼 가고
    그곳에서 먹고, 별을 보며 잡니다
PICK
Related Articles
신청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