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둥이도 함께 나들이 떠나보개!

반려견 캠핑

 

 

Travel Writer 박애진 ㅣ Photo 이경원

 

 

 

“강아지와 함께 여행하면 힘들지 않아?”

남실이와 여행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입니다. 물론 힘들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요. 챙겨야할 짐도 한 가득이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부딪칠 때도 있고, 따가운 시선을 견뎌하는 순간도 있으니까요. 그럼에도 함께 떠나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사랑하니까, 가족이니까. 함께 하는 행복은 모든 난관을 뛰어 넘습니다.

 

아직 우리나라는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여행 인프라가 적은 편입니다. 첫 나들이를 떠나기 전에 겁부터 나는 것이 사실이지요. 어디서 먹고, 잠은 어디서 자고, 활발한 막둥이가 다른 사람에게 피해라도 끼치면 어떡하지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운전면허가 없어서, 반려견 입장이 안돼서 등 다양한 이유로 막둥이는 오늘도 덩그러니 남아 집을 지킵니다.

 

 

반려견-사진_강진섭--(79).png

 

 

“반려견과 함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여행은 없을까?”

반려견과의 여행이 걱정되고 망설여지는 그대에게 엑스크루를 소개합니다. 싱그러운 숲 속 피톤치드 샤워를 즐기고, 카약 위에서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 위주가 아닌 ‘함께’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함께 경험하고 느끼며 한 걸음 더 서로에게 다가가는 시간을 선물합니다.

 

 

KakaoTalk_Photo_2018-04-24-18-22-53_55.jpg

KakaoTalk_Photo_2018-04-24-18-22-21_95.jpg

bobby-burch-145906-unsplash.jpg

 

 

반짝 반짝 별이 쏟아지는 하늘 아래 캠핑은 어떤가요? 멍멍이들이 새벽이슬을 머금은 풀 냄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면 깜짝 놀랄 거예요. 캠핑 경험 무無, 캠알못도 걱정 없습니다. 장비대여는 물론, 전문 크루가 친절하게 도와주니까요. 반려견 전문가와 아웃도어 전문 가이드가 꼼꼼하게 설계한 프로그램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약속합니다. 반려견과의 여행, 엑스크루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이 봄, 막둥이도 함께 나들이 떠나보개!

 

 

 

 

  • 박 애 진 Travelwriter
    여행과 반려동물이라니
    상극인 두 가지와 사랑에 빠진 여행작가
PICK
Related Articles
마감되었습니다, 리바이벌 신청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