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낚는 도비도 낚시 여행

내 생애 첫 낚시 & 캠핑

 

 

충남 당진의 도비도는 낚시꾼들에게는 유명한 좌대 낚시터입니다.

3월부터 바다에 우럭과 농어 등을 방류하기 때문에 자리만 잘 잡으면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지요.  

 

 

Travel Writer 장은정

 

 

 

충남 당진의 도비도는 낚시 초보인 어른들부터 시작해서 아이들까지도 조금만 배우고 나면 그 손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해집니다. 그 뿐 아니라 멀리 보이는 난지도의 풍경과 저녁 무렵의 낙조는 그저 바라만 보아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것만 같은 비경을 선사합니다. 따뜻한 계절 엑스크루와 함께 잊을 수 없는 낚시여행 어떠신가요?

 

 

out_01.jpg

1.-배경사진.pngdr.png

 

 

추억이 넘실대는 1박 2일

낚싯대를 드리우고, 이야기를 나누며, 물고기를 기다리는 시간. 수면 위로 부서지는 햇살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기는 시간. 펄떡거리는 물고기를 두 손으로 잡고 인증사진을 남기는 시간. 직접 잡은 물고기로 즉석에서 떠낸 싱싱한 회를 맛보고, 매운탕과 함께 소주 한 잔 부딪치며 또 다시 파이팅을 외치는 시간. 모닥불 앞에 둘러 앉아 낚시 이야기로 마음을 채우고, 싱싱한 해산물바비큐와 시원한 맥주로 배를 채우는 시간. 꿈만 같은 이 시간들은 함께한 모두에게 영원히 잊지 못할 시간들이 되어줄 것이라 믿습니다. 다음날 아침, 아침식사 메뉴는 해산물을 가득 넣고 끓인 해물라면이 좋겠습니다.

 

 

sahin-yesilyaprak-546676-unsplash.png

 

 

캠핑장비는 직접 준비해야 하나요?

장비가 있으신 분은 본인의 장비를 준비해오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장비가 없다고 좌절하지는 마세요. 그런 분들을 위해 엑스크루에서는 소정의 비용으로 캠핑 장비를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텐트의 설치 및 장비 사용법 등에 대해서도 엑스크루가 모두 도와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장비가 없어도 괜찮은가요?

네, 괜찮습니다. 낚시에 필요한 장비들을 모두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잡은 물고기를 집까지 신선하게 가져갈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낚시를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숙련된 크루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가르쳐 드릴테니까요. 경험이 없어도, 장비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하면 된다’ 는 마음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전날 밤, 월척을 낚는 꿈을 꾸신다면 더없이 좋겠습니다.

 

 

 

 

Related Articles
함께 떠나볼까요? 9/8토~9/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