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출신 크루와 함께

내 생애 첫 라이딩

 

라이딩의 매력은 자동차 안에서는 스쳐 지나칠 수밖에 없는 풍경을 가까이에서 

접하면서 스스로 힘을 만들어 앞으로 나아가는 데 있습니다. 온 몸으로 느끼는 

스피드와 바람에 그 동안의 스트레스도 다 날아가 버리는 것만 같죠.


 

Travel Writer 장은정

 

 

 

따뜻한 바람, 눈부신 햇살이 가득한 계절이 왔습니다.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을 쫙 펴고 신나게 달리고 싶지 않으신가요? 또한 쉬지 않고 페달링을 해야 하니, 운동의 효과도 꽤 큽니다.  

 

장비가 없으신가요?

엑스크루와 함께라면 장비걱정은 넣어두셔도 좋습니다. 자전거와 헬멧 등의 기초 장비를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안전장비의 종류와 중요성, 착용법과 사용법 등 기초적인 설명도 진행될 예정이니, 장비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험이 없으신가요?

엑스크루의 ‘내 생애 첫 라이딩’ 은 라이딩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국가대표 출신의 크루가 라이딩의 기초 이론부터 실전까지의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가르쳐 드립니다. 엑스크루와 함께라면 당신은 더 이상 초보가 아닙니다.

 

 

 

 

10.jpg

11.jpg
12.jpg

 

 

경험이 없어서, 장비가 없어서, 혹은 혼자라는 이유로 당신의 로망을 뒤로 미루고 있지는 않나요? 라이딩은 혼자보다 함께 할수록 더 즐겁고, 더 안전합니다. 힘들어서 페달을 멈추고 싶은 순간에도, 동료의 따뜻한 응원 한 마디에 다시 힘을 낼 수 있죠. 함께하는 누군가를 살피고, 타인의 속도와 나의 속도를 맞추는 과정에서 진한 동료애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혼자 하는 라이딩은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하는 라이딩은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이번 봄, 엑스크루와 함께 더 멀리 달려보지 않으실래요?

 

 

 

  • 정 형 래 Team xCREW | Riding
    아시안게임의 금메달리스트
    좋은 사람들과 하는 라이딩은 언제나 즐겁다
PICK
Related Articles
함께 달려볼까요?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