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산복도로 탐험기

#3. 산복탐험편

산복탐험-포스터.jpg

 

 

소중한 사람과 함께 떠나는 진짜 여행

시원한 가을 부산 산복도로에서 펼쳐지는 미션 탐험

산복도로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우리의 발자취를 남겨보자 !

 

 가을여행주간

 

 

C_사하구_감천문화마을_&amp-2.jpg

 

초량동 이바구길, 부수동, 부평동, 아미동, 감천동의 산복도로를 걸으며 진짜 부산의 이야기들을 찾아 나서는 탐험이 시작되었다. 여름의 뜨거운 해변의 부산은 잠시 잊고 또 다른 매력을 간직하고 있는 가을의 산복도로 탐험을 떠나보자 ! 

 

 

효과.jpg

 

'산복도로 탐험기' 의 산복탐험 프로그램은 산복도로 곳곳에 숨겨진 부산의 이야기와 미션들을 찾아 지금껏 몰랐던 진짜 부산을 여행하는 1박 2일 트래킹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이바구길을 시작으로 보수동을 지나 감천동까지 총 15km의 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시원한 가을바람을 느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걷다보면 어느새 부산의 이야기들 속에 빠지게 될 것이다.

 

 

초량이바구길2.jpg

 

각 지점별로 미션이 제공되며  정확한 다음 미션 장소를 알려주는 것 보다는 참가자 스스로 고민과 탐험을 통해 각 지점의 이야기들을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는 미션들이 주를 이룬다. 동료들과 함께 골목 구석 구석의 흔적들을 찾아나가다 보면 삶의 행복은 결코 멀리있지 않음을 알게 될 것이다. 사람과 삶, 그리고 행복이 있는 산복도로에 얽힌 이야기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초량이바구길.jpg아미동.jpg

 

좁은 길을 따라 늘어선 수 많은 계단들, 구비 구비 이루어진 비탈길들을 오르면 진짜 부산이 보인다.  조용한 부산 가을밤 아래에서 시원한 바다 내음이 이끄는 곳으로 다가가게 되면 따뜻한 정서가 있는 아름다운 야경이 우리를 반겨줄 것 이다. 경계도 없이 들어선 산동네의 집들에서 새어나오는 작은 오렌지색 불빛들이 푸근하게 느껴지곤 한다.  부산의 역사가 숨 쉬고, 곳 곳에 존재했던 사람들과 그리고 그들의 삶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이야기들이 꿈틀대고 있는 산복도로에서 추억을 만들어보자.

 

 

야경.jpg

 

산복탐험을 완수한 참가자들에겐  아래와 같은 다양한 기념품 패키지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산복도로 탐험기와 함께 진행되는 가을바다체험기의 할인권을 참가자에게 발행하여 가을바다 체험기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부산의 산과 바다를 모두 정복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산복 탐험은 8/19 ~ 9/26일까지 상시 모집오픈 되어 모집을 한다. 

 

 

KakaoTalk_Photo_2019-08-16-13-22-50.jpeg

KakaoTalk_Photo_2019-08-16-13-15-27.jpeg

 

 

 

 

 

  • 가을여행주간 Traveler | Tour
    '취향 따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
    가을 여행주간
PICK
Related Articles
모집 지원하기